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2023 천안시 승객 60주년 슬로건

사회적 배려창구 운영

사회적 배려창구란?

  • 장애인 임산부 노약자 등 거동이 불편한 민원인들의 민원처리에 불편함이 없도록 배려창구를 운영함으로써 맞춤형 민원상담서비스 제공

운영창구

  • 천안시청 종합 민원실(1번~3번 창구)

운영내용

  • 통합민원 창구에 장애인‧노약자‧임산부 배려창구 운영
  • 순번 대기에 의한 일반 민원처리에 우선하여 민원서비스 제공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콜센터
담당자 :  
콜센터
연락처 :  
1422-36
최종수정일 :
2023-03-23 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