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행복키움지원단 소식

제목 병천면 행복키움지원단, 설맞이 떡국떡 나눔 사업
팀명 병천면 맞춤형복지팀 등록일 2023-01-19 조회 605
문의처 041-521-4645
첨부
 


병천면 행복키움지원단(단장 현진옥)18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저소득 취약 가구 71가구에 떡국용 떡을 전달하였다.

 

천안시복지재단 지원사업비로 마련한 떡국떡은 명절 중 홀로 지내는 어르신이나 저소득 취약 가구 등 보살핌이 필요한 분들께 병천면 행복키움지원단들이 방문하여 전달하였다.

 

현진옥 단장은 이번 떡국떡 나눔을 통해 병천면 이웃들과 새해 인사를 나눌 수 있어 참으로 기쁘다. 병천면 이웃 모두 설 명절 잘 보내시고 올 한해 소망하시는 일 다 이루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정숙 병천 부면장은 명절 기간 병천면 주민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봉사해주신 병천면 행복키움지원단에 감사 인사 드린다병천면 행정복지센터도 복지사각지대의 최소화를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병천면 행복키움지원단, 매달 푸드뱅크를 통해 지원받은 식재료를 대상가구에 배달해주는 행복나르샤사업 및 오이김치, 김장김치를 담궈 전달하기, 독거 어르신 생일에 떡 케이크 전달하며 축하하기와 그 외 각종 후원품을 지원전달하는 등 노인 인구가 많고 면적이 넓어 직접 후원품 등 수령이 어려운 분들의 손과 발이 되어 대신하고 있으며 복지사각지대 발굴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목록 링크복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복지정책과
연락처 :  
041-521-5349
최종수정일 :
2024-04-25 1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