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교통/도로

게시물검색

총게시물 :45 / 페이지 :4/5

15. 불친절한 택시기사 어디에 신고하나요? 2015-12-31
전화민원접수(-41-521-5638) 또는 홈페이지-전자민원-민원상담 신청
14. 신호시간 조정 및 신호운영(정상신호 및 점멸신호)에 관한 사항은 어디서 하나요? 2015-12-31
관할 경찰서 (동남경찰서 경비교통과 590-2351, 서북경찰서 경비교통과 536-1264)
13. 신호등 고장신고를 어디에 하나요? 2015-12-31
시청 콜센터(1577-3900) 또는 교통과 교통지원팀 (041-521-2945)
12. 아파트 주변 대형차들이 밤새 주차하고 있어요 단속 신고를 어디에 하나요? 2015-12-31
밤샘주차란 밤12시~새벽4시까지 1시간이상 주차하는 영업용 차량을 말하며,  단속요청 신고 교통과 교통정책팀(041-521-5624)
11. 시내버스 기사가 불친절해요. 어디에 신고하나요? 2023-03-10
천안시청 대중교통과 버스행정팀 전화(041-521-5630) 또는 새올민원
10. 장애인 콜택시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2015-12-31
이용대상 : 중증장애인 1급 또는 2급,  이용시 전화신청(041-552-0078)
9. 버스에서 놓고 내린 분실물 어디서 찾나요? 2015-12-31
시내버스공동관리위원회(562-9858) 조회 - 해당 시내버스업체 영업소
8. 시내버스 노선표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2015-12-31
홈페이지-교통-교통정보시스템 확인 가능
7. 행복콜 택시 번호는 몇번인가요? 2015-12-31
행복콜택시 이용 전화번호는 041-554-1000 이며, 스마트폰에서 천안행복콜 앱을 다운받아  앱을 통해서도 행복콜 택시 이용 가능
6. 행복콜 앱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2015-12-31
play 스토어-천안행복콜 검색 -설치(안도이드폰만 설치 가능) 문의 041-521-5631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천안시
연락처 :  
1422-36
최종수정일 :
2024-04-16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