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칭찬합시다

동남구 동면 맞춤형복지팀 담당자분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동남구 동면 맞춤형복지팀 담당자분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동남구 동면 맞춤형복지팀 담당자분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이** 등록일 2024-01-08 조회 380
첨부  
안녕하세요?
저는 경기도 하남시에 살고 있는 사람입니다.
동면 맞춤형복지팀 담당자분을 칭찬하고자 이 글을 올립니다~

동면에 살고 계신 삼촌은 직장을 퇴직하시고 소득이 없이 어렵게 살고 계십니다.
배우자도 자식도 재산도 없고 연금으로 생활하시다가 며칠 전 대형병원에서 수술을 하시게 되었는데
어려운 형편에 병원비가 없어서 빚을 얻어서 수술 전 병원비를 어렵게 마련하셨습니다.
하지만 수술 후 퇴원 시 수납해야 할 병원비는 마련하지 못한 상태였습니다...
저희도 많이 도와드리고는 있지만 한계가 있고 어려움이 많아서
이런 어려운 형편을 동면 맞춤형복지팀에 연락드려서 도움을 요청하였습니다.

시간적 여유도 없었는데 이런 방법 저런 방법을 찾으시며 의료비 지원을 정말 열심히 친절하게 도와주셨습니다.
처리하셔야 할 다른 업무도 엄청 많으실텐데 금요일 온 종일 내내 저와 삼촌과 통화를 하며 의료비 지원을 위해 정말 애써주셨습니다.
그냥 '도움을 못드려 죄송합니다.' 하고 지나치시면 하루 종일 피곤하시지 않으셨을텐데 지나치시지 않고 애써주신 덕분에
결국에는 저희들에게 큰 도움을 주셨습니다.
덕분에 삼촌도 가벼운 마음으로 건강히 퇴원을 잘 하셨습니다~~

정말 친절하게 가족처럼 도움을 주셨던 동면 맞춤형복지팀 담당자분께 뭐라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릴 방법이 없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목록 링크복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4-04-25 1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