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칭찬합시다

아동보육과 보육정책팀 글의 상세내용

『 아동보육과 보육정책팀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아동보육과 보육정책팀
작성자 김** 등록일 2023-12-22 조회 345
첨부  
안녕하십니까?
천안시 인건비 지원 사회복지법인 어린이집에 근무하고 있는 보육교직원입니다.
시정을 돌보시느라 애쓰시는 행정 공무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연말이 되면 예산부족으로 이따금씩 인건비 보조가 해가 바뀌어 지급 된다고 양해를 구하는 시청과 각 구청의 담당공무원들의 어려운 사정을 원장님께서 전달하곤 했습니다. 원마다 사정이 달라 원장님께서는 어떻게든 교사들 인건비를 주려고 애써주시기는 하지만 요즘은 워낙 저출생으로 원마다 운영난을 겪고 있는지라 지원금이 나오지 않으면 원살림이 어렵기 때문에 교사들 인건비를 줄 수 없다고 해서 원장님도 보육교직원 모두 어찌 연말을 지내나 고심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시청과 각 구청 담당 주무관과 팀장님 과장님까지 어떻게든 교직원 인건비만큼은 해가 바뀌어 1월로 넘기지 않고 주실 수 있게 여기 저기 열심히 알아보시고 애써주셔서 12월 말까지 주시겠다고 연락을 받았습니다 .

그냥 어쩔 수 없으니 기다리라고 할 수 도 있었을 텐데 보육교직원 개개인의 형편까지 염려하시고 백방으로 알아봐주시고 방법을 찾아 해결해 주셨다는 소식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마음을 담아 행정을 해 주시는 시청과 서북구청 동남구청 모든 보육관련 관계 공무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욱 힘을 내 보육현장에서 우리 아이들과 사랑으로 지내겠습니다. .

목록 링크복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4-04-25 10:45